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5-04-28 09:31

광주시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3년차 ‘구니스 컴퍼니’ "4INT" 공연

조회수34

			




	

    		

 

광주시문화재단, 공연장 상주단체 3년차 ‘구니스 컴퍼니’ <4INT> 공연

브레이킹의 4가지 본질, <4INT>로 재해석되다



○ 재단법인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공연장 상주단체 3년 차를 맞이한 구니스 컴퍼니의 공연 “4INT”를 오는 6월 14일(토), 광주시문화예술의전당에서 선보인다.

○ 구니스 컴퍼니는 스트릿 댄스 장르 최초로 광주시문화재단 상주단체에 3년 연속 선정된 단체로, 스트릿 댄스의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퍼포먼스 및 작품 기획 및 제작으로 국내 댄스 씬에 독보적인 입지를 다지고 있다. 브레이킹의 네 가지 기본 요소를 서사적으로 해석한 <4INT> 공연은 ‘비보잉’이 단순한 기술을 넘어, 감정과 이야기를 담은 예술 언어로 확장될 수 있음을 입증하며, 춤의 본질을 탐구하며 실험성과 완성도를 갖춘 무대로 지역 문화예술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 있는 대표적인 창작 단체다.

○ 해당 공연은 Mnet에서 방영됐던 '댄싱9-시즌2' 프로그램의 우승팀 '블루아이'의  '김기수(로켓)' 안무가가 직접 연출을 맡아 진행된다. 

○ 또한 시민참여 프로그램 ‘아빠도 다시 댄서다2’에 참여한 시민들이 8주간의 연습을 거쳐 무대에 함께 오르며, 비보잉으로 변화된 아버지들의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 관람료는 전석 1만 원이며 공연 시간은 70분이다. 만 7세 이상 관람 가능하다.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은 홈페이지(www.nsart.or.k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1522-033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