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단소식

2024-03-21 15:41

클래식계를 이끄는 스승과 제자 피아니스트의 만남! 김대진&문지영 피아노 듀오 리사이틀

조회수70

			




	

    		
클래식계를 이끄는 스승과 제자 피아니스트의 만남!
김대진&문지영 피아노 듀오 리사이틀
스승과 제자가 들려주는 하모니모차르트,드보르작 등 걸작 연주 선보여
326() 남한산성아트홀에서 개최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오는 326() 저녁 730분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피아니스트 김대진과 문지영 듀오 리사이틀을 개최한다.
 
이번 무대는 광주시문화재단 출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듀오 리사이틀로 국내 클래식 팬들에게 스승과 제자 사이로 잘 알려진 두 피아니스트의 출연으로 공연 전부터 클래식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아니스트 김대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총장이자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상급 연주자로, 유연한 테크닉과 개성 강한 작품해석으로 독자적인 연주 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현재는 영역을 넓혀 교육자, 예술 행정가 등 다방면에서 국내 클래식계를 이끌어가고 있다.
 
피아니스트 문지영은 김대진을 사사했으며, 스위스 제네바 국제 콩쿠르(2014), 이탈리아 부조니 국제 콩쿠르(2015)에서 연이어 우승하며 주목받는 젊은 음악가로 세계 클래식계에 이름을 알리며 활약하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모차르트의 두 대의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드보르작의 슬라브 무곡’, ‘미요의 스카라무슈등 두 피아니스트가 엄선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흔히 독주 악기로 많이 알려진 피아노이지만 전 음역을 포괄하는 악기인 만큼 관객들에게 피아노 앙상블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티켓은 R4만원, S2만원이며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인터파크 티켓(www.ticket.interpart.com)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1522-033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