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4-05-27 09:27

광주시문화재단, 서울어린이연극제 대상 어린이소리극 '벨벳토끼' 선보여

조회수172

			




	

    		광주시문화재단, 서울어린이연극제 대상
어린이소리극 <벨벳토끼> 선보여

다채로운 전통예술로 그려내는 동화 같은 어린이극
622() 남한산성아트홀서 11, 14시 공연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오는 622() 11, 14시 총 2회차에 걸쳐 남한산성아트홀 대극장에서 어린이 공연벨벳토끼를 선보인다.
 
공연벨벳토끼예술경영지원센터의‘2024 공연예술 유통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공연되며 판소리, 민요, 전통연희가 조화를 이루는 어린이 소리극이다. 2021 서울연극제 대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국내 수준급 젊은 국악인들과 서양 고전을 전통예술의 형태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본 공연은 영국 작가 마저리 윌리엄스의 동화더 벨벳틴 레빗(The Velveteen Rabbit_How toys become real?)’를 원작으로 한다. 영어권에서는 TV드라마, 애니메이션, 연극, 무용극 등으로 제작되어 많은 사랑을 받은 고전 동화다. 국내에서는 창작집단타루가 최초로 무대화하였다.
 
작품의 내용은 주인공 아이의 애착 인형이 된 벨벳 토끼가 아이가 주는 사랑 덕분에진짜가 된다는 이야기이다. 어린이와 장남감들의 이야기를 전통 예술의 소재로 다채롭게 풀어내며, 아이와 성인 모두에게 공감과 치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광주시문화재단 오세영 대표는 이번 공연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는 선물과 같은 공연이며 앞으로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티켓은 전석 15,000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1522-033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