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A

전체 34건 1/4 페이지

Q채용공고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A

채용공고는 재단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에 게시하고 있으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공연/전시 관람 시 물건을 잃어버렸습니다.

A

분실물은 1522-0338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분실물은 6개월 이내에 찾아가지 않을 시 폐기처분 합니다. 감사합니다.

Q대관료 반환은 어떻게 되나요?

A

사용자가 부득이한 사정으로 취소하고자 할 경우에는 ‘대관료 반환청구서(별지 제12호 서식)’을 재단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사용자가 이미 납부한 대관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대관료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1. 재단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당초 승인된 대관시설의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전액 반환)
2.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하여 대관시설의 사용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전액 반환)
3. 사용자가 사용예정일로부터 30일 전에 계약 해지를 서면으로 통보하여 재단의 승인을 얻은 경우(전액 반환)
4. 사용자가 사용예정일로부터 7일전에 계약 해지를 서면으로 통보하여 재단의 승인을 얻은 경우 (50% 반환)

자세한 사항은 대관규정 제12조(사용료의 반환)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대관료를 감면받을 수 있나요?

A

사용료의 감면을 받고자 하시는 분은 ‘대관시설 사용료 감면 신청서(별지 제11호 서식)’을 사전에 광주시문화재단 대표이사에게 제출하셔야 합니다. 
다만, 광주시가 주최·주관하는 공연/전시는 공문으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1. 국가·경기도·광주시가 직접 주최·주관하는 비영리 목적의 공연/전시 등 행사의 기본시설사용료 및 기본 부대시설에 한해 전액 감면

자세한 사항은 대관규정 제11조(사용료의 특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대관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A

대관은 신청 시기에 따라 정기대관과 수시대관으로 구분합니다.
- 정기대관은 매년 상·하반기 연 2회 공고합니다.
- 상반기 대관(1~6월) : 직전연도 10월 
- 하반기 대관(7~12월) : 당해연도 4월
 

Q주차시설은 어디를 이용하나요?

A

남한산성아트홀의 지상 주차장과 지하 1·2층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오시는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Q장애인 전용 주차시설이 있나요?

A

지상주차장과 지하 1·2층 주차장 각각 장애인 전용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Q공연장 내 물품보관소가 있나요?

A

물품보관소는 극장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당일 공연 시작 40분 전부터 공연 종료 후 10분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Q유아 및 어린이 놀이방이 있나요?

A

남한산성아트홀 내에 어린이 놀이방은 없습니다.
공연/전시별 관람 연령이 상이하니 관람 전 반드시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Q수강료 분납이 가능한가요?

A

수강료 무통장입금 및 신용카드 결제의 분납은 불가함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시 할부결제는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