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2024-05-30 15:21

광주시문화재단 어린이 공연 시리즈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 개최

조회수701

			




	

    		광주시문화재단 어린이 공연 시리즈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개최

오는 8월부터 남한산성아트홀서 어린이를 위한 공연 시리즈 진행
인형극, 퍼포먼스, 뮤지컬 등 다채로운 공연 라인업

()광주시문화재단(대표이사 오세영)은 어린이 공연 시리즈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을 오는 8월부터 남한산성아트홀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광주시문화재단의 브랜드 공연인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은 어린이 청소년이 공연 관람을 통해 문화 감수성을 키우고 공연장에서의 즐거운 경험을 가져가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다. 2023년 처음 진행되어 드로잉 서커스, 전통 연희, 음악극 등 다양한 공연 시리즈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더욱 새로워진 작품들과 함께한다. 캐나다 옴브레 폴레 극단의 사랑에 빠진 뽀메로그루잠 프로덕션의 매직컬 환경 퍼포먼스 에코백베스트셀러 원작의 뮤지컬 수박수영장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세 개 공연이 진행된다.
 
첫 공연 사랑에 빠진 뽀메로82()3() 양일에 걸쳐 펼쳐진다. 국내 대표 아동·청소년 축제인 ‘2024 아시테지 국제 여름축제의 해외 초청작으로 그림자, 콘트라베이스의 연주, 향기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하여 분홍코끼리 뽀메로의 모험을 그려낸다.
 
817()에는 마술, 연극, 마임 등 다양한 퍼포먼스가 결합된 에코백 무대에 오른다. 분리수거, 리사이클링 등 생활쓰레기를 사용해 우리가 실천할 수 있는 환경에 대한 활동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즐겁게 풀어낸다.
 
831()에는 안녕달 작가의 베스트셀러를 기반으로 한 가족 뮤지컬 수박수영장이 진행된다. 세대를 아우르는 깊은 감동과 더불어 화려한 무대기술과 연출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광주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어린이 공연 시리즈를 통해 아이들이 마음껏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 “올여름 어린이 상상극장을 통해 공연장을 찾는 어린이 모두가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주 어린이 상상극장은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을 선보인다. 3 4인 예매 시 30%, 세 개 공연 패키지 예매 시 50% 까지 할인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15,000~ 35,000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예매는 광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nsart.or.kr)와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문화재단(1522-0338)으로 문의하면 된다.